1. 코로나19 확진 및 격리 학생이 발생할 경우 수업 운영 및 출석 인정에 대한 추가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가. 마스크 착용
- 생활관 입주생: 전원 KF94마스크 착용 의무화
- 대면수업 참여: 수업 관련자 전원 마스크 착용(KF94마스크 착용 지도 및 안내)
- 구성원(교직원): KF94마스크 착용(단순 1회용 마스크 및 천 마스크 착용 불가)
나. 대화 시 거리두기
- 개인 간 대화(실내·외) 시 마스크 착용 및 일정거리(2M) 두기
- 흡연 시 대화 자제 및 일정 거리 두기
- 승강기·실내 공간 내 대화 자제 및 소독 철저(승강기 버튼, 문고리 등)
다. 실내 환기: 수시 환기 실시(강의실 및 행정실)
2. 학생 코로나19 확진 시 보고 안내
〇 학생 확진자 경우 학과사무실로 연락 후 확진자 본인이 교내 포털에 등록
※ 등록방법: 포털 첫화면 우측 상단 코로나19 안내 → 코로나19 확진자등록 클릭후 내용 입력
3. 또한, 코로나19 백신 접종 학생에 대한 복무(출결)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복무·출결 관리에 차질이 없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
〇 교과목 수강 학생이 백신 접종 시
- 백신접종 학생이 그 사실을 소명하는 경우 접종 당일 및 이상반응 발생 시 접종 다음날 코로나19 관련으로 출석 인정
- 증빙서류: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 확인서(증명서), 이상반응 발생 시에는 ‘이상반응내역 사유서’ 추가 제출
※ 백신접종 후 2일 이상 이상반응 지속 시에는 코로나19 관련 출석 인정에 해당하지 않으며, 진단서 등을 첨부하여 질병 관련으로 출석 인정